엔씨소프트 공식 블로그, 소통 플랫폼 ‘NC PLAY’로 개편

게임 / 김형규 / 2022-08-16 18:11:35
‘스토리 터치 기능’ 도입

엔씨소프트가 공식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 ‘NC PLAY’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NC PLAY는 엔씨가 그동안 기업‧브랜드 스토리와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 엔씨소프트 공식 브랜드 미디어 ‘NC PLAY’ 화면. [엔씨소프트 제공]

 

이 채널은 디지털 미디어‧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플랫폼을 지향한다.

NC PLAY는 ▲뉴스룸 형식의 ‘NEWS’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PLAY’ 탭으로 구분된다.

NEWS 탭에서는 엔씨의 기업 가치‧문화‧게임‧연구개발(R&D)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PLAY’ 탭은 영상‧웹툰 등과 인터랙티브‧숏폼‧스토리형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엔씨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위한 ‘스토리 터치 기능’을 도입했다. 모바일 화면을 터치해 다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이다.

PC‧콘솔 신작 ‘TL’의 세계관을 담은 인터랙티브 소설 ‘TL 플레이 노블’과, 엔씨의 브랜드 프로젝트 ‘NC 플레이 프로젝트’ 등 지금까지 공개된 인터랙티브 콘텐츠도 NC PLAY에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영문 페이지도 개편했다. 블로그 내 다수의 콘텐츠를 한국어과 영문으로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도 이 회사의 뉴스‧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엔씨 PBO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시도하고 있는 창의적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