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경리나라와 기업카드 고객·솔루션 보급 확대 협력

금융·보험 / 노규호 기자 / 2025-01-22 17:10:53
소상공인 중심 영업에서 시너지 창출 기대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우리카드는 웹케시가 운영하는 경리플랫폼 경리나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웹케시와 우리카드가 중소기업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우리카드 진성원 사장, 웹케시 강원주 대표. [사진= 우리카드]

 

이번 협약은 양사의 고객 기반을 상호 확대하고 지속적인 협력으로 중소기업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우리카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은행 의존도가 높았던 기업카드 모집채널을 다변화해 고객층을 넓히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경리나라는 우리카드 등록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자사의 경리·회계 솔루션 보급을 확대할 계획이다. 

 

양사는 각자의 강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를 제공하는 동시에 향후 협력을 점진적으로 강화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방침이다. 우리카드는 기업카드 고객 확대를, 경리나라는 솔루션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 등의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진성원 우리카드 사장은 “이번 협약은 단순히 서비스 제공을 넘어 양사가 함께 중소기업 고객의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지원할 중요한 기회”라며 “경리 나라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시너지를 창출하고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