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진행…“다이어리, 스케줄러 등 80여종 구성”

유통·MICE / 최낙형 / 2020-12-10 17:08:46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이어리, 스케줄러, 마스킹테이프, 데코스티커, 스탬프 등 총 80여종의 가성비 높은 다이어리 용품을 선보여 내년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과 다이어리 꾸미기가 취미인 ‘다꾸족’들의 시선을 끌고있다.
 

▲[사진=다이소 제공]

다이어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스케줄러와 가계부 등 다이어리와 함께 구매하면 좋은 상품들도 마련됐다.

6공링파일은 A5 사이즈로 노트내지를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양장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을 같이 선보여 지인이나 동료에게 선물하기 알맞고 개인스케쥴 관리에도 적당하다.

다이어리를 정리할 때 필요한 견출지와 접착메모지는 가성비 높게 판매한다. 숫자견출지와 알파벳견출지는 견출지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혀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분에 따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디자인의 마스킹 테이프를 소개했다.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마트)’는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마스킹 테이프가 디자인 돼 영수증 정리할 때나 가계부를 작성할 때 같이 사용하면 정리하기에 좋다. 

이밖에도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 된 디즈니 스탬프, 드라이 플라워 느낌이 나는 압화 스티커, 다이어리를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반투명 데코스티커 등을 마련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기다려지는 연말이 되면 다이어리 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다이소 다이어리 용품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