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어르신들 위해 '배식 봉사' 진행

금융·보험 / 문혜원 / 2025-02-26 17:02:15
3년째 임직원들과 나눔 봉사 '온정'실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신한라이프는 전일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동절기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 나눔'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25일 종로구 경운동에 위치한 서울노인복지센터에서 지웅 스님(센터관장)과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배식 봉사 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제공]

 

 

서울노인복지센터는 어르신들의 더 나은 삶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 신한라이프는 지난 2023년부터 센터와 인연을 맺고 3년째 배식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날 봉사활동엔 이영종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약 30여명이 참여해 복지센터를 방문한 1000여명 어르신들께 직접 배식 봉사를 진행했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보양을 위한 특식을 제공하기 위해 1000만원 후원금을 서울노인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배식 봉사에선 장어구이, 홍삼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겨울철 막바지 한파에 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며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