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지역상생 ‘MG랑 가치 소비’ 프로젝트 가동

금융·보험 / 송현섭 / 2023-11-02 16:18:24
11월 한달간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시 최대 5만원 캐시백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모델 구축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지난 1일부터 11월 한 달간 2023년 지역상생 프로젝트 ‘MG랑 가치 소비’사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 상권에서 실질적인 소비 촉진을 유도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MG새마을금고가 11월 한 달간 2023년 지역상생 프로젝트 ‘MG랑 가치 소비’사업을 진행한다. [사진=새마을금고중앙회]

 

참여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를 등록하거나 새마을금고 지역사랑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을 결제하면 된다. 

 

새마을금고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과 카드형 지역사랑상품권 충전액으로 11월 한 달간 결제액의 5%를 1인당 최대 5만원 한도로 제공한다.

해당 지원금은 다음달 20일경 일괄 지급된다.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나 새마을금고 체크카드 홈페이지, 더뱅킹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많은 이들이 지역상권을 방문해 지역경제의 활력이 되살아나 경제회복의 마중물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금융협동조합으로 지역문제를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