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행정안전부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 전개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6-23 16:16:31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행정안전부와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 광고는 ‘더위가 오면 더 위험한 순간들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목마를 때 수분 섭취 ▲햇볕이 뜨거울 땐 그늘 피하기 ▲무더운 시간에는 휴식 취하기 등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안전수칙을 전달한다.

 

▲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모델 ‘아일릿’이 출연해 친근한 이미지로 메시지를 전하고, 여름철 올바른 수분 보충과 휴식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작은 실천이 더위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공감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광고는 정부 재난안전방송 채널 ‘안전한TV’를 비롯해, 전국 지하철, 편의점, 은행, 터미널 등 다양한 장소의 미디어 플랫폼과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