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가정의 달 맞이 직원 가족 초청 ‘가족캠프 행사’ 성료

금융·보험 / 문혜원 / 2024-05-10 16:11:07
총 200여명 참여…윷놀이 등 다양한 행사프로그램 진행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손해보험은 3일부터 6일까지(3박 4일간),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기념해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KB손해보험은 5월 3일부터 6일까지(3박 4일간),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직원 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이번 행사는 KB손해보험과 KB손해보험의 자회사 직원의 가족 총 200여 명을 초청, 임직원 가족캠프를 진행했다. 

 

올해는 만찬 및 버스킹 공연, 가족사진 촬영, 가훈 만들기, 실내 컬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며 추억을 만들었다.

 

KB손해보험 임직원 가족캠프는 지난 2022년부터 시작해 3년 동안 매년 빠짐없이 진행된 행사로, 에어바운스, 인생네컷, 클레이 및 슬라임 만들기 등 어린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노래교실, 전통 윷놀이 등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KB손해보험 조직문화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새기고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 직원들이 자부심과 소속감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