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멕시카나치킨의 세트메뉴 모바일 교환권 4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11번가 ‘LIVE11’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멕시카나 치킨의 인기 세트 제품인 ▲와삭칸+콜라1.25L를 비롯하여 최근 출시한 사이드 메뉴 ‘어묵퐁당’과의 세트 구성 제품인 ▲치필링+어묵퐁당+콜라1.25L ▲후라이드치킨+어묵퐁당+콜라1.25L ▲후양퐁세트(후라이드반/양념반+어묵퐁당)+콜라1.25L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회를 통하여 멕시카나의 인기 제품들과 신제품 ‘어묵퐁당’의 세트 조합을 모바일 교환권으로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멕시카나 치킨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멕시카나가 이 달 기존 떡볶이와의 차별화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어묵퐁당’은 「면처럼 길~쭉한 어묵이 한가득!!!」이라는 컨셉으로 기존 떡볶이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하여 떡보다 어묵 함량의 비중을 더욱 높였으며, 어묵을 길게 컷팅하여 마치 면처럼 즐기는 재미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또한, 양배추의 달큼한 감칠맛이 매콤함과 어우려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어묵퐁당’은 치킨과 떡볶이의 페어링 극대화에 초점을 맞추어 기획된 제품으로, 외식업 시장의 소비 패턴 변화와 소비자 선호도 등 여러가지 요소를 분석 및 반영하여 수차례의 개선 과정을 거쳐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이번 ‘LIVE11’ 본방송 시간에 멕시카나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멕시카나치킨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10명) ▲멕시카나치킨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20명)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라이브 방송 및 캘린더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멕시카나치킨의 세트 제품 4종 모바일 교환권을 할인 판매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18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할인 판매는 방송 종료 후에도 28일까지 전개될 예정이다.
멕시카나 마케팅기획팀 정성훈 팀장은 “언제나 저희 멕시카나치킨에 보내주고 계신 고객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모든 분들이 멕시카나 치킨의 인기 제품을 부담없이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LIVE11’을 통하여 세트 제품 모바일 교환권 할인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많은 시청과 구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획기적인 신제품, 다양한 프로모션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