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빅 육개장 컵’ 판매량 2000만 개 돌파

푸드 / 김형규 기자 / 2022-02-14 16:05:12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통해 할인 이벤트 진행

오뚜기는 기존 대비 총 중량을 20% 늘린 ‘빅 육개장 컵’이 리뉴얼 이후 8개월 만에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육개장 컵’ 하나로는 양이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면과 건더기, 분말 수프, 계란 스크램블의 크기와 개수까지 늘렸다. 양지 육수에 얼큰한 양념을 더한 국물 역시 리뉴얼을 통해 풍미가 더욱 깊어졌다는 게 오뚜기의 설명이다.
 

▲ 오뚜기 빅 육개장 컵 [오뚜기 제공]

 

마케팅에도 더욱 힘을 실었다. 지난해 11월 오뚜기는 ‘14kg 벌크업’으로 화제를 모은 배우 남궁민을 ‘빅 육개장 컵’ 모델로 기용하고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오뚜기에 따르면 이후 월평균 매출이 리뉴얼 이전 대비 154%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오뚜기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19일 밤 12시(20일 0시)까지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톡딜'을 통해 빅 육개장 컵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빅 육개장 컵 24개 입 박스 제품을 정상가 대비 37.8% 할인된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넉넉한 양과 풍부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리뉴얼한 빅 육개장 컵이 시장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