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압구정 도산분식과 간편식 상품 출시

유통·MICE / 김형규 / 2022-12-07 15:30:11
8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 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압구정 분식 맛집으로 유명한 ‘도산분식’과 컬래버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도산분식은 사람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한 분식의 새로운 물결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일반 분식 메뉴에 이색 식재료를 더한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다.
 

▲ 모델이 GS25에서 출시한 RMR 상품 도산분식 명란마요라이스 삼각김밥과 비빔면세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25 제공]

 

이번에 GS25가 도산분식과 협업해 출시한 상품은 도산분식의 시그니처 메뉴를 그대로 살려낸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삼각김밥)’와 ‘도산분식비빔면세트(김밥&조리면)’ 등 2종이다.

도산분식명란마요라이스는 도산분식 대표 메뉴 ‘명란에그라이스’ 레시피를 바탕으로 우엉채와 함께 비빈 계란밥에 명란 샐러드 토핑이 들어간 삼각김밥이다.

도산분식비빔면세트는 도산분식의 ‘도산비빔면’ 레시피를 바탕으로 된장과 마늘소스로 맛을 낸 마제식 비빔면과 땡초불고기김밥이 세트로 구성됐다.

GS25는 오는 8일부터 온라인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고객들은 ‘우리동네GS’앱에 접속한 후 사전 예약 메뉴에서 ‘도산분식’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조현정 프레시밀팀 MD(매니저)는 “레트로 감성 맛집 도산분식과 협업해 시그니처 메뉴를 많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맛있는 편의점 먹거리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