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게임 / 김형규 / 2021-09-07 15:28:26
‘각성 재료 던전’ 보상 조건 상향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 성장에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각성 재료 던전’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 게임빌 '빛의 계승자' 메인 이미지 [게임빌 제공]

 

최초 클리어 보상과 일반 클리어 보상이 상향되며 ‘희미한 기운의 소환석 파편’도 클리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기존에는 던전 11층과 12층에서만 얻을 수 있던 ‘최상급 속성 원소’도 6층부터 얻을 수 있게 변경된다.

빛의 계승자의 대표적인 캐릭터(서번트)인 ‘[A]헤이렐’의 신규 아바타도 등장한다. 전 속성 [A]헤이렐의 스킬과 잠재능력 밸런스도 변경돼 캐릭터 활용도가 높아진다.

또한 모든 캐릭터의 최대 초월 레벨이 확장된다. 태생 5성 서번트의 최대 초월 레벨이 10초월 1레벨에서, 10초월 10레벨로 늘어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소환석' 4개와 캐릭터를 곧바로 6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즉시 6성’ 아이템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마벨 이벤트 던전’에서는 물‧불‧숲‧빛‧어둠 속성의 ‘마벨’을 처치하면 해당 속성의 ‘마벨 파편’을 얻을 수 있다.

또 10일까지는 ‘한가위 특집 드롭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가위를 맞아 ‘탐험’, ‘각성 재료 던전’ 등에서 ‘잘 구운 치킨’ 아이템을 획득하면 ‘빛‧어둠 마벨 서번트 파편’과 ‘[A]헤이렐 서번트 파편’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