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크리에이티브 지망생 모두 모여라" 오비맥주, 교육프로그램 모집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5-06-02 15:16:15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크리에이티브를 목표하는 국내 대학교·원생을 위한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공모전 '크리에이티브 X 챌린저스(Creative X Challengers)'은 실무 교육 프로그램 '오비맥주 마케팅스쿨'을 공모전 형식으로 발전시켰다. 기존 프로그램에서 강의와 현직 마케터 교류 과정은 유지하며, 실전 경험과 창의성 발현 기회를 한층 강화한 것이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 <사진=오비맥주>

 

참가 자격은 국내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지정 주제 또는 자유 주제 중 선택해 브랜드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수상자는 최대 500만 원의 상금과 실제 브랜드 캠페인으로 실현될 수 있는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최종 대상 수상자에게는 AB InBev의 글로벌 인재 채용 프로그램인 프로그램인 'GMT(Global Management Trainee)' 서류 전형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본선 진출자들에게는 오비맥주 현직 마케터 멘토링, 애프터 파티, 브랜드 행사 참석 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알렉산더 람브레트 오비맥주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크리에이티브 X 챌린저스'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현해 볼 수 있는 공모전이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