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김완선, '왓츠인 마이백'에서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 소개

패션뷰티 / 양대선 기자 / 2024-08-08 14:53:00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동안의 아이콘으로 지목되는 가수 김완선이 콘텐츠 ‘왓츠인 마이백’에 출연해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를 소개했다.

 

▲ 글로우비 제공


왓츠인 마이백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메인 콘텐츠로, 수많은 셀럽이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셀럽들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하며, 본인만의 꿀팁도 아낌 없이 알려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왓츠인 마이백에서 딥 클렌징,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또한 “하루에 10분 투자로 피부 전체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작은 기기에 이온 딥클린, 이온 모이스처, EMS+RF, 쿨링 기능이 다 들어있어 피부 깊은 곳까지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글로우비에 따르면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는 딥클린 모드로 피부 속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고, 고밀도 EMS 및 고주파 RF 모드로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 등 홈케어에 활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이 간편해 누구든 쉽게 필요한 부분에 활용 가능하며, 피부 관리 후 쿨링모드로 마무리하여 열 온도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입장이다. 

김완선이 소개한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는 글로우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