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송파구 관내 코로나19 의료진 대상 음료 1만 병 지원

ESG·지속가능경제 / 이석호 / 2021-08-20 14:46:24

롯데물산은 송파구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의 의료진들을 위해 음료를 지원한다.

이번 지원은 폭염 속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쓰는 의료진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 롯데물산은 20일부터 송파구 관내 코로나19 선별진료소와 예방접종센터의 600여 명 의료진들을 위해 음료 1만 병을 지원한다. [사진=롯데물산 제공]


20일부터 소진 시까지 음료 1만 병을 의료진 600여 명에게 지원한다. 선별진료소(송파구 보건소, 올림픽공원, 문정법조단지), 예방접종센터(송파구민회관, 송파체육문화회관) 등 총 5곳에는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등의 메시지를 부착한 음료냉장고도 설치했다

선별진료소 의료진은 "‘고맙습니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라는 말 한마디가 저희들에게 힘이 되고 피로를 잊게 한다"며 "방역 당국에서 지켜 달라고 하는 최소한의 거리두기 지침은 꼭 지켜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송파구청 관계자는 "롯데에서 우리 의료진에게 시원한 음료와 응원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더위속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하고, 이 지원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