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빡세일-가을쇼핑 득템’ 프로모션을 열고, 가을철 인기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
20일 G마켓에 따르면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 할인을 적용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수요가 급증한 환절기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 |
▲ <사진=G마켓> |
할인혜택도 다양하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만원까지 할인되는 빡세일 할인쿠폰과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해 3가지 혜택을 모두 적용하면 더 큰 할인을 체감할 수 있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준비했다. 먼저, ‘24시간 한정특가’에서는 매일 4개의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선보인다. 14일, G마켓은 ‘삼성전자 세탁기+건조기 세트’, ‘유한킴벌리 하기스 기저귀’ 등을, 옥션은 ‘QLED TV’, ‘좋은느낌 생리대’ 등을 제안한다.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하는 ‘최저가 도전’ 코너도 있다. 14일에는 ‘폴리오 마사지기’, ‘통영 제철 활가리비’, ‘르샵 F/W 패션’ 등을 선보인다.
가을철 먹거리도 특가에 판매한다. 추천상품으로 ‘서해 자연산 활 꽃게’, ‘경북 미니사과’, ‘포기김치’, ‘광동 우롱차’ 등이 있다. 15일(수)까지 사용 가능한 신선/가공 식품 대상 2000원 중복쿠폰도 제공한다.
이 외, ▲삼성 ▲LG전자 ▲쿠첸 ▲AMD ▲규수방 ▲아망떼 ▲유한킴벌리 ▲세타필 ▲빈폴 ▲지오다노 등 주요 브랜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24개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빡세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기온이 떨어지며 온수매트나 영양제 등 환절기 준비를 하는 수요를 겨냥해 '가을 득템'을 주제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매일 새롭게 소개하는 각종 특가딜 코너를 잘 활용하면 보다 좋은 가격에 가을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