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골프를 주제로 국내외 통산 15승을 달성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외 통산 15승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 이벤트는 오는 8월2일까지 KB국민 프리미엄 등급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나 프라임(프리미엄·노블) 회원 대상으로 실시된다.
![]() |
▲KB국민카드가 골프를 주제로 국내외 통산 15승을 달성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
오는 8월2일까지 응모한 뒤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액 30만원이상 고객들 가운데 추첨해 총 21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다만 전체 이용액 중 KB Pay로 10만원이상 이용해야 한다.
KB국민카드는 당첨된 회원에게 동반 1인을 포함해 서울 강남구 ‘클럽디 청담’에서 진행하는 최나연 프로 골프 클래스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당첨 고객 앞으로 개별 안내하며 최나연 프로와 원포인트 골프 레슨, 포토 타임, 맛있는 저녁 만찬 등으로 구성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진행한 테니스 원포인트 클래스 행사의 흥행에 따라 이번에는 프리미엄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 재미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골프 클래스를 통해 스포츠 셀럽과 뜻깊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