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제약·바이오 / 주영래 기자 / 2025-07-03 13:58:24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자사의 대표 파스 제품 ‘제일파프 쿨’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시키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회사에 따르면 ‘제일파프 쿨’ 5매입 제품은 지난 6월 15일부터 트레이더스 23개 점포 중 16곳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했으며, 향후 전 점포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입점은 소비자 접점 강화와 신규 수요 창출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파프 쿨',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제일파프 쿨’은 1984년 출시된 이후 40년 가까이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스테디셀러다. 시원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접착력을 바탕으로 ‘펭귄파스’라는 애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두툼한 냉습포 타입 패치로 즉각적인 청량감을 제공하며, 근육통·관절통·어깨결림·허리통증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은 별입 분리형 포장으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크기로 쉽게 잘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신체 부위에 따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신성환 제일헬스사이언스 매니저는 “이번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일파프 쿨’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파스 시장 내 대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