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모나미몰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나미몰에 접속하면 마술양품점에서 누구나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으로 신규 의상과 가구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 |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 모나미몰 제휴 |
또 마술양품점에서는 모나미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원 상당의 적립금 쿠폰을 제공해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제휴 이벤트는 내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간 한정 5성 여름 이벤트 의상을 획득하고, 여름 이벤트 가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는 '여름 특별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두 차례에 걸쳐 다양한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홀리데이 핫타임’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열린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모나미몰과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은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매월 말 유튜브를 통해 'GM 보이는 라디오'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 ‘GM 보이는 라디오’에서는 내달 등장할 새로운 의상과 가구를 미리 선보이고, 마술양품점 이용자들의 사연도 소개할 예정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