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노규호 기자] NH농협카드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
▲[사진= NH농협카드] |
먼저 다음달 9일까지 ‘설날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NH농협 개인카드로 국내 전 가맹점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331명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카드 이용금액 30만원당 추첨권이 1장씩 부여되며(최대 10장) 원하는 상품권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증정 상품권은 ▲하나로마트 모바일금액권 1만원권(777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777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777명)이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NH pay 신년맞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NH pay 고객이라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텝밀 머신(1명) ▲다이슨 에어랩 오리진 플러스(5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증정한다.
설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호텔스닷컴 ▲아고다 ▲트립닷컴에서 최대 8~10%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민족대명절인 설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