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임직원 소통 강화 위해 타운홀미팅 개최

증권 / 윤중현 기자 / 2025-06-24 12:09:03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 23일 서울 여의도 KRX 컨퍼런스홀에서 배형근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은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여 회사의 비전, 경영전략, 현안 이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기 위해 이번 타운홀미팅을 열었다고 했다.

 

▲[사진=현대차증권]

 

배 사장이 임직원과 질의응답을 주고 받는 형식으로 80분 가량 진행됐다. 배 사장은 이 자리에서 "한결같고 끊임없는 변화로 체질을 꾸준히 개선하고, 임직원들을 응원하며 선제적인 문제 해결을 통해 건강한 체질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본업 경쟁력 강화 △디지털 혁신 △게임체인저 도약 △선제적 리스크 관리 △직원 역량 강화 등 5대 주요 과제에 철저히 대비해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이와 함께 배 사장은 변화를 주도하고 긍정적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고 성장시키는 것이라고 말하며, 현대차증권을 업계 선도 기업으로 발전시켜 나가자고도 했다.

 

배 사장은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와 철학이 있어도 결국 실행이 따르지 않으면 조직은 바뀌지 않는다"며 "말보다는 실제로 해보는 것, 작은 단위라도 움직여 보는 것을 중시하는 문화를 만들어가야 한다"고 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