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 이달 견본주택 오픈

건설 / 김형규 / 2021-11-04 11:52:14
2024년 12월 입주 예정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제이에스파트너가 시행‧분양하는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이 이달 내로 견본주택 개관 및 분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오산시 세교동에 지하 5층~지상 28층, 3개 동, 전용면적 69㎡‧79㎡‧84㎡ 구성에 총 546실 규모 오피스텔로 지어질 예정이다. 전용면적 기준 ▲69㎡ 52실 ▲79㎡ 127실 ▲84㎡ 367실이다.
 

▲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단지는 중소형 아파트 구조와 흡사한 평면 설계와 롯데캐슬 브랜드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은 2414㎡ 규모로 단지 내 풍부한 녹지 면적과 비즈니스센터, 수영장과 쿠킹스튜디오, VIP라운지,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펜트리 공간이나 드레스룸, 세대 창고 등 넉넉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조망권과 채광‧통풍을 고려한 2면 오픈 평면 설계도 특징이다.

삼성전자의 맞춤형 가전 비스포크를 기본 제공하고, 스마트폰 앱을 적용한 스마트홈 시스템 구축과 첨단 보안시스템도 갖춰져 있다.

단지는 수도권 1호선 세마역 바로 앞에 위치한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북오산 나들목(IC), 경부고속도로 등이 인접하다.

또한 롯데백화점과 CGV, 홈플러스, 동탄한림대성심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주변에 갖춰져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자율형 공립 세마중‧고, 광성초 등이 있다.

죽미령평화공원과 죽미공원 등 인근에 34만㎡의 숲과 공원이 위치한다. 이외에도 직선거리 3.5km 이내에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를 비롯해 동탄일반산업단지‧세마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근 분양한 인근 단지가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완판되는 등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의 성적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