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턴운용, 대학생 기자단 ‘마스턴 스포트라이터’ 2기 해단식 진행

증권 / 윤중현 기자 / 2025-09-03 11:47:20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마스턴투자운용은 대학생 기자단 ‘마스턴 스포트라이터(SPOTwriter)’ 2기의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마스턴투자운용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해단식에는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와 윤자경 전략기획부문장, 주관 부서인 브랜드전략팀, 대학생 기자단 등이 참석했다.

 

▲[사진=마스턴투자운용]

 

마스턴투자운용은 우수한 텍스트 및 비주얼 콘텐츠를 제작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한 학생들에게 활동 수료증을 전달했다.

 

프로그램 기간 중 임직원 인터뷰 진행과 콘텐츠 기획·작성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우수 활동자들에게는 별도의 우수상을 수여했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김진영 스포트라이터는 “마스턴 스포트라이터 활동을 통해 학생 신분으로는 만나기 어려웠던 부동산 자산운용업계 전문가들과 직접 인터뷰할 수 있었던 시간이 특히 유익하고 인상적이었다”며 “짧은 기간 동안 대체투자 업계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크게 높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진로 모색 과정에서 업계 전문가들로부터 귀중한 조언을 많이 들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마스턴 스포트라이터는 활동 기간 동안 마스턴투자운용의 SNS 채널을 통해 국문·영문 카드뉴스, 임직원 심층 인터뷰 등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행했다.

 

마스턴투자운용은 지난 7월 Z세대 대학생들이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마스턴투자운용의 다양한 투자 포트폴리오와 기업문화, 경영 철학을 직접 콘텐츠화하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마스턴 스포트라이터’ 2기의 닻을 올렸다.

 

부동산 자산운용업계 최초로 시도된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은 앞서 1기 운영 당시 참신한 기획력과 높은 완성도로 업계 안팎의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남궁훈 마스턴투자운용 대표이사는 “2년 연속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기자단 활동이 매우 뜻깊었으며, 20대의 참신한 시각과 감각이 반영된 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이 평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부동산 자산운용업계에 대한 젊은 인재들의 관심과 이해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