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6월 '올영픽' 행사 참여... '워크맨2' 영상 공개

제약·바이오 / 주영래 기자 / 2024-05-31 11:30:05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 6월 행사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6월 올영픽 행사 브랜드로도 선정되며 6월 한달 간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동아제약 파티온, 6월 '올영픽' 행사 참여

6월 4일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에서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는 파티온 베스트셀러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성분을 담은 바디케어 제품으로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유분 개선 및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유분 및 과잉 피지(블랙헤드&화이트헤드)가 개선됐으며, 한번 사용으로 항균(P.acne) 99.60% 감소한 결과를 확인했다.

지난 4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최근 올리브영 바디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2’ 촬영을 진행했으며, 오늘 오후 6시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규는 일일 행사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바디 트러블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를 홍보했다.

파티온 담당자는 “트러블케어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은 파티온이 바디케어 시장까지 공략에 나서며 올리브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노출이 신경쓰이는 여름,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파티온 노스카나인 바디워시&미스트가 좋은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트러블 라인 출시 이후 트러블 관리템으로 입소문 나며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트러블 시장에서 대세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