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푸드 / 양대선 기자 / 2026-02-12 11:23:48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기로 바라보며, 일상 속에서 브랜드를 선택해준 고객과 현장에서 매장을 운영하며 가치를 실현해온 가맹점주, 그리고 이를 함께 뒷받침해온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그간의 여정을 되돌아보며, 앞으로도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을 이어가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동안 선비꼬마김밥은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상생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브랜드 운영과 신뢰 구축에 힘써왔다. 따라서 2026년에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을 지속하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가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선비꼬마김밥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과 현장에서 애써주시는 가맹점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2026년에도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모두와 함께 도약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