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금통장 보유고객 대상 추첨으로 230명 경품 증정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다올저축은행이 모바일웹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 시행 및 설날을 기념해 ‘소원을 이뤄 다올’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
▲[사진= 다올저축은행] |
다올저축은행은 모바일웹 홈페이지에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모바일웹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개시했다. 해당 서비스는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다올저축은행 모바일웹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웹 홈페이지를 통해 수신 상품(보통예금, 정기예금, 정기적금) 계좌개설이 가능하며 신청부터 입금까지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자동대출 상품(Fi 직장인대출, Fi 직장인엣지, Fi 주부대출, Fi 비상금대출, Fi 라이더대출)도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 개시와 함께 설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올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 1만원 이상 잔액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다올저축은행 Fi(파이)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4개의 소원 중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입출금통장이 없는 고객도 신규 계좌 개설 후 참여할 수 있다.
1월 24일부터 2월 23일까지 Fi(파이)앱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정관장 교환권,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 영화 관람권 및 다올포인트 등을 증정한다. 다올포인트는 다올저축은행의 Fi(파이)앱 회원에게 제공되는 리워드로 다올저축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인출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