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건강식품 자체브랜드 ‘심플바이오’ 출시

유통·MICE / 김형규 / 2022-04-08 10:44:35
건기식 업체 ‘씨스팡’과 협업, 첫 상품 ‘관절에 집중’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건강식품 자체브랜드(PB)인 ‘심플바이오’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심플바이오는 GS샵이 건강기능식품 업체인 씨스팡과 손잡고 개발한 첫 건강식품 PB다. ‘가장 필요한 한 가지에 집중하는 솔루션’을 브랜드 메인 가치로 삼았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 심플바이오 로고 [GS샵 제공]

 

심플바이오 브랜드를 통해 처음 출시하는 상품은 ‘관절에 집중’이다.

관절에 집중은 오는 9일 오전 7시 15분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프로그램인 ‘요즘 핫픽’에서 방송되며 관절 기능성 개별 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들어간 상품이다.

캡슐 기제를 제외한 다른 성분이 섞이지 않은 100%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로 이뤄져 있다. 이 제품은 식약처 인정을 받은 관절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가격은 4박스(총 120알, 4개월분) 구성이 25만 2000원이다.
 

▲ 심플바이오 '관절에 집중' [GS샵 제공]

 

제품을 기획한 최진욱 GS샵 HLB사업부문 매니저는 “고객 대상 심층 조사 결과 한가지 기능 개선에 집중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며 “GS샵의 심플바이오는 고객들이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