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 전개

푸드 / 양대선 기자 / 2026-02-13 10:59:40
건강한 스포츠 활동 지원… 지역 커뮤니티 접점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오븐마루치킨은 브랜드 스포츠 프로그램 ‘마루크루 4기’를 운영하며, 건강한 스포츠 활동과 건강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지역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 오븐마루치킨 제공


오븐마루치킨 스포츠크루는 지역 스포츠팀과 협력해 일상 속 건강한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4기에는 총 25명이 참여해 축구 종목 중심의 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기수는 번동FC와 함께하며, 스포츠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활용 가능한 지원을 확대했다.

‘번동FC의 질주는 계속된다! 오븐마루치킨과 함께 뛰는 마루크루’를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4기는 참여형 이벤트를 넘어 팀 활동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헤어밴드, 손목 아대, 스포츠 양말 등으로 구성된 ‘마루크루 스포츠 굿즈’를 제작해 제공했으며, 번동FC 선수단의 경기 및 훈련 여건 개선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팀 단합을 위한 회식비 지원을 통해 현장 중심의 스폰서십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븐마루치킨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스포츠 활동이 안정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나서는 동시에, 오븐 조리 기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커뮤니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는 스포츠크루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장기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구축을 추진하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스포츠크루는 건강한 스포츠와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자 하는 오븐마루치킨의 방향성을 담은 스포츠크루 프로그램”이라며 “4기부터는 스포츠 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강화해 번동FC와 함께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며 지역 스포츠 문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븐마루치킨은 스포츠크루 5기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스포츠를 매개로 한 브랜드 커뮤니티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