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아파트 관리비와 도시가스·이동통신요금·전기요금 등 생활요금을 신규 납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생활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연말까지 행사 응모와 신청을 완료한 뒤 내년 2월29일까지 아파트 관리비·도시가스·이동통신요금·전기요금을 신용카드로 5000원이상 자동 납부한 고객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 |
▲신한카드가 아파트 관리비와 도시가스·이동통신요금·전기요금 등 생활요금을 신규 납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을 지급하는 생활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
주요 경품은 ▲100만원(1명) ▲5만원(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쿠폰(500명) 등이다. 이벤트 응모 자격은 최근 6개월 항목별로 납부 이력이 없는 신규 신청 고객이다.
신한카드는 또 이번 생활비 지원 이벤트와 별도로 생활요금 자동납부 고객에게 5000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파트 관리비·도시가스·이동통신요금·전기요금을 신용카드로 5000원이상 납부한 고객에게 각 항목에 따라 2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