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선호도 높은 사양 기본화
기아가 니로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2 니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소형 SUV 니로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우수한 상품성과 경제성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고 기아 측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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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 ‘The 2022 니로’ 출시 |
기아는 The 2022 니로에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하고, 기아의 표준화된 트림 명칭체계인 트렌디-프레스티지-노블레스-시그니처를 적용해 고객 혼선을 줄이고 통일감을 부여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만 판매한다.
아울러 기본 트림인 트렌디부터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프레스티지에는 스마트키 원격시동 기능을, 노블레스에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시그니처에는 동승석 파워시트를 기본 적용했다.
The 2022 니로의 판매 가격은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트렌디 2439만 원 ▲프레스티지 2608만 원 ▲노블레스 2829만 원 ▲시그니처 3017만 원이다. 시그니처 단일 트림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3939만 원이다. 친환경차 세제혜택과 개소세 3.5%가 반영됐다.
기아 관계자는 “The 2022 니로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더욱 향상된 상품성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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