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장준형 기자] 알바몬이 보스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며 백화점 상품권과 다리 마사지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보스몬은 알바몬이 지난 12월,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매장 운영 관리 효율화를 돕기 위해 선보인 서비스다. 보스몬을 이용할 경우 사장님들은 알바생들의 출퇴근 시간 및 근무 현황을 앱으로 확인할 수 있고, 보스몬에 기록된 근태 정보에 기반해 급여 계산 및 급여명세서 발급을 할 수 있다. 보스몬 이용은 알바몬에 가입된 기업인증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
▲보스몬 론칭 이벤트. [사진=알바몬] |
알바몬은 보스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며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몬 앱을 방문해 기업회원 로그인 후, 보스몬 이용동의를 신청하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지급한다. 보스몬 이용동의 후, 알바 직원을 등록한 사장님들에게는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1명)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3명)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추가 증정한다.
보스몬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알바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는 2월 23일 알바몬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잡코리아 브랜드마케팅팀 김태현 팀장은 "복잡하고 어려운 알바생 근태 관리와 급여 계산을 보스몬이 대신함으로써 사장님들은 매출에 더 집중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대한민국 모든 사장님들이 올 한해 목표한 만큼 이상의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알바몬이 혁신적인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