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평가는 ARS, 보이는 ARS, 챗봇, 보이스봇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하나카드는 특히 '보이는 ARS' 부문에서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서비스 품질 등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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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하나카드] |
'보이는 ARS'는 고객이 ARS 이용 시 휴대폰 화면을 통해 시각적 정보를 제공, 음성 안내만으로는 불편했던 정보 확인과 선택을 보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하나카드는 이번 선정을 계기로 고객 중심의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춰 더욱 혁신적인 고객 소통 방식을 확대할 계획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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