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홈, 두유제조기 50만 대 판매 돌파 기념 ‘닥터밀’ 보상판매 실시

푸드 / 양대선 기자 / 2026-02-09 10:09:44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에버홈이 두유제조기 누적 판매 50만 대 돌파를 기념해 프리미엄 두유제조기 닥터밀(Dr. Meal)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2월 28일까지 에버홈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두유제조기 시장을 선도해온 에버홈이 50만 명 고객의 실제 사용 경험과 피드백을 분석해 개발한 신제품 닥터밀을 에버홈 기존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닥터밀은 세척의 편의성을 높여달라는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칼날 완전 분리 구조와 논스틱 세라믹 코팅을 적용, 위생 관리 기능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또한 본체와 용기를 분리 설계하여 조리 및 세척 시 손목에 가해지는 물리적 무게감을 개선했으며, 단조로운 기능에서 벗어나 블렌더, 죽 제조기, 전기포트 기능을 통합해 활용 가치를 넓혔다. 하드웨어 측면에서도 99% 순동 모터를 채택해 전문가급의 파워와 안정적인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보상판매는 에버홈 제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대 한정 진행된다. 준비된 수량 500대가 매진될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기존 사용 중인 제품 사진을 인증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시크릿 링크가 제공된다.

에버홈 관계자는 “50만 고객이 직접 경험하며 남겨 준 소중한 후기가 닥터밀이라는 완성형 모델을 만드는 밑거름이 됐다”며, “고객의 목소리로 완성된 제품인 만큼 창사 이래 가장 파격적인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에버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