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9월 선물 시즌 스킨케어 기프트 셀렉션 제안

패션뷰티 / 양대선 기자 / 2024-09-12 09:53:06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오직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힘과 에너지를 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이달 선물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에게 디올을 대표하는 스킨케어 라인- 디올 프레스티지(PRESTIGE)의 세 가지 아이코닉 제품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사측에 따르면 디올 프레스티지는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디올 하우스의 최첨단 에이지-리버싱 스킨케어 과학을 결합해 궁극의 스킨케어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줄기부터 꽃잎까지, 로즈 드 그랑빌의 놀라운 힘과 에너지를 담은 시간을 초월한 스킨케어 솔루션, 디올 프레스티지(PRESTIGE)다. 

크리스찬 디올은 NEW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디올 프레스티지(PRESTIGE)’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장미처럼 아름답게 피어나는 피부와 피부 본연의 생기를 선사하는 강력한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이라는 것. 풍부한 미세 영양 성분이 가득 농축된 혁신적인 포뮬러와 10,000개의 마이크로-펄(30ML 보틀 기준) 캡슐의 텍스처, 정교한 8꼭지의 별 형태로 장미를 형상화한 ‘로즈 드 방’ 주얼이 장식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롭게 출시됐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고 피부 깊이 집중 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에이징-디파잉 크림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의 포뮬러는 피부에 새겨진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는 효과를 제시한다는 게 사측 설명이다. 한층 탄탄해진 피부는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게 되어 어려 보이는 화사한 장밋빛 생기로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된다.

 


크리스찬 디올은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가 지닌 강인한 힘과 활력 에너지로 피부 시간을 되돌린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궁극의 에이지-리버싱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를 제안했다. 디올 프레스티지의 시그니처 성분인 로사펩타이드와 디올 장미의 첫 꽃봉오리가 만나 탄생한 특별한 복합체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가 담긴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는 피부 노화의 3가지 근본적인 측면을 개선하고 피부 본연의 힘과 건강한 아름다움, 생기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이들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