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GD 818 BLOOM’, 국내 수량 3시간만에 완판…해외 잔여분 2차 판매 예정

연예 / 전창민 기자 / 2025-09-22 09:47:14
알리익스프레스 사전 예약 3시간 만에 국내 수량 완판
해외 사이트 잔여 물량 확보해 국내 2차 판매 검토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이 평화를 향한 염원과 철학을 담아 선보인 시그니처 꽃 블록 굿즈 ‘GD 818 BLOOM’이 완판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엠트리아이앤씨에 따르면 세계 평화의 날인 지난 21일 오전 10시 사전 예약에 돌입한 ‘GD 818 BLOOM’이 오픈 3시간 만에 국내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22일 밝혔다.

 

▲ 사진제공 = 엠트리아이앤씨

 

세계 최초로 아티스트의 페르소나를 모티브로 개발한 DIY 창작품 ‘GD 818 BLOOM’은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대한민국 블록 기업 옥스포드가 제작하며 주목받았다.

 

특히 ‘GD 818 BLOOM’은 모조품 방지를 위한 특수 홀로그램 정품 인증서를 제공해 소장 가치를 더했고,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 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팬들과 콜렉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주요 외신들이 ‘GD 818 BLOOM’ 관련 뉴스를 앞다퉈 보도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리셀 요청 게시물을 잇따라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엠트리아이앤씨 관계자는 “지드래곤의 평화 메시지를 구현한 ‘GD 818 BLOOM’이 출시 전부터 전 세계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완판으로 이어졌다”며 “국내 팬들의 추가 구매 문의가 쏟아지고 있어 해외 사이트 잔여 물량을 확보해 2차 판매를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완판을 기록한 ‘GD 818 BLOOM’은 폴라리스에이아이가 글로벌 유통 판매 협력사로 참여했으며, 해외 고객들도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주요 국가별 사이트를 동시 오픈해 공정한 구매 기회를 제공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