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신규 TV 광고 ‘진짜 괜찮아’편 공개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5-06-05 09:46:35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테라 라이트가 새로운 모델과 함께 여름 마케팅에 돌입한다.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맥주 브랜드 ‘테라 라이트(TERRA Light)’의 신규 TV광고 ‘진짜 괜찮아’ 편을 5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새로운 모델 배우 주지훈이 출연했다.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가 지향하는 가볍고 청량한 브랜드 이미지와 배우 주지훈이 지닌 세련됨과 유쾌한 반전 매력이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는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이라는 테라 라이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광고는 테이블에 앉아 있는 주지훈에게 누군가 맥주를 따라주면서 시작된다. 주지훈은 당황한 듯 “어? 괜찮아, 나 진짜 많이 마셨어”라며 손사래를 치지만, 맥주를 따르고 있던 사람이 본인이라는 반전 상황이 펼쳐진다. 

 

이어 “진~짜 괜찮아. 테라 라이트니깐!”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테라 라이트 라벨과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 메시지가 등장한다. 휴양지로 바뀐 공간에서 모델이 테라라이트를 즐긴 후 감탄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광고는 5일부터 TV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방영 중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테라 라이트 광고는 새로운 모델 주지훈의 첫 광고이자, 무더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테라 라이트의 상쾌함과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