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브랜드 참된케어, 공식 자사몰 오픈

푸드 / 양대선 기자 / 2024-12-27 09:30:55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건강식품 브랜드 ‘참된케어’가 공식 자사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참된케어’는 아이들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가 섭취할 수 있는 연령대별 맞춤형 보양식을 전문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건강식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그동안 참된케어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해 왔지만, 이번 공식 자사몰 오픈을 통해 유통 구조를 단순화하고 보다 직관적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의 피드백에 더욱 신속하게 응답함으로써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참된케어는 자사 브랜드로 키컴온, 씨스포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우담, 용우담, 내몸6000 등을 주력 제품군 라인업으로 갖췄다. 이 회사는 이번 공식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된케어 공식몰에서 전 제품 구매 시 구매 1건 당 고급 영양 간식 ‘미우담바’를 200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매달 1일에는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 씨스포 관절코치NAG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기존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 만나왔지만, 더욱 가깝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공식 자사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건강한 식품을 믿고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더욱 체계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