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반려견 전문 영양제 브랜드 ‘댕댕포스’를 론칭하고, 종합 영양제와 관절 영양제 등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댕댕포스는 반려견의 주요 질환을 사전에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된 펫 헬스케어 브랜드로, 예방의학 관점에서 체계적인 영양 관리를 통해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 유지를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 ▲ 댕댕포스. |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댕댕포스 종합건강’과 ‘댕댕포스 관절건강’이다. 두 제품 모두 소화 및 흡수율을 높인 가수분해 연어 단백질을 사용해 알레르기 부담을 낮췄으며, 1cm 미만의 부드러운 펠릿 제형으로 개발해 어린 강아지부터 노령견까지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기능성 원료의 함량을 100% 공개해 제품 선택 시 투명성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댕댕포스 종합건강’은 간, 눈, 면역, 피부, 항산화 등 반려견의 주요 건강 기능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반려견 대상 임상 검증을 거친 복합 기능성 특허 균주 ‘L. crispatus KT-11’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과 알레르기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댕댕포스 관절건강’은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콜라겐, 콘드로이친, 히알루론산, 비타민 D 등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한 정에 담은 제품이다. 비만, 미끄러운 실내 환경, 노화 등으로 부담이 커지는 반려견 관절 건강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최혜영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매니저는 “댕댕포스는 반려견의 특성을 고려한 성분과 함량 설계를 바탕으로, 건강 상태에 따라 필요한 기능을 선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생애주기와 건강 변화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펫 헬스케어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