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박람회 참가 소상공인 숙박 할인"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5-11-06 08:33:06

[메가경제=정호 기자] 여기어때가 소상공인의 판촉 활동을 지원하고자 박람회 참가 기업 임직원에게 숙소를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박람회에 참여하는 기업, 소상공인, 스타트업 임직원에게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는 ▲트래블쇼(서울 코엑스) ▲2025 메가쇼 시즌2 ▲수원메가쇼 2025 시즌1 등이 대상이다. 각 박람회는 여행과 소비재를 주제로 이달 내 순차적으로 행사가 열린다.

 

▲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는 박람회 기간 중 참가 기업의 숙박비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준비했다. 박람회장 인근 숙소를 추천하고, 무제한 다운로드 받는 5% 쿠폰을 발행한다. 쿠폰은 이달 말까지 사용하도록 했다. 박람회 준비 기간은 물론이고 종료 후 마무리를 위해 이동할 때도 숙소 예약 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소상공인과 스타트업을 포함한 기업 총 1500여곳이 상품을 소개하고, 협업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지원으로 이들 기업이 전시 운영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영수 여기어때 ES(Eenterprise Sales)2팀장은 "여기어때의 B2B 서비스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기업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는 숙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 고군분투 하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