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커 점프’를 선보인다.
‘아이키커 점프’는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핵심으로, 아연·셀레늄·망간을 주성분으로 담은 제품이다.
![]() |
| ▲ <사진=KGC인삼공사> |
특히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시킨 기능성 원료로, 한국을 비롯해 미국·일본·유럽 등에서 특허로 등록된 원료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통영 굴을 활용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에 정관장의 126년 인삼 연구 노하우를 더한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했다.
‘아이키커 점프’는 키 성장에 중요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을 함께 담아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성장·활력을 모두 고려한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정관장 ‘아이키커’의 3無 원칙(정제당·착색료·감미료 무첨가)을 고수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 젤리스틱 형태로 만들어 기호성과 섭취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
정관장은 ‘아이키커 점프’ 출시를 기념해 11월 7일(금)부터 약 1개월 동안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키커 점프’는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FGO 키커포뮬러를 적용한 ‘아이키커 점프’는 단순한 키 성장 제품을 넘어, 20여 년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연구해온 정관장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라며 “자녀의 건강한 성장과 면역을 동시에 고민하는 부모님들께 ‘아이키커 점프’가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