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산양유아식',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유통·MICE / 주영래 기자 / 2025-05-23 08:08:02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의 대표 브랜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이하 산양유아식)’가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두 브랜드 모두 지난해에 이어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특히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제 부문이 신설된 2023년부터 3년 연속 수상에 성공하며 ‘대한민국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 일동후디스 '하이뮨'·'산양유아식',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인 하이뮨은 산양유를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 비율로 균형 있게 배합해 소화 흡수가 용이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칼슘, 마그네슘, 그리고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판토텐산과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 ‘프락토올리고당’도 포함돼 있다.

 

특히 하이뮨은 출시 4년 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천억 원을 돌파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14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저온공법을 통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깨끗한 뉴질랜드에서 자연방목한 산양의 원유를 사용한다. 해당 제품은 2003년 출시 이후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산양유는 모유와 유사한 단백질 구조를 가지고 있어 민감한 영유아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뉴클레오타이드, CLA, IGF, TPA-CPP, 스핑고마이엘린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특히 일반 우유 대비 10배 이상의 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장 건강에도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제품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