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대표 단백질 브랜드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FC서울과의 파트너십 일환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홈경기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 축구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24일, 경기장 북측 광장에 마련된 하이뮨 부스에서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최애 선수 등번호에 맞춰 스탑오버를 눌러라’와 같은 게임형 이벤트부터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이벤트까지, 기다리는 시간을 즐겁게 채우는 체험이 제공됐다.
![]() |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서 팝업 행사 '성황' |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아미노포텐 ▲하이뮨 액티브바 등 다양한 단백질 제품이 증정돼 남녀노소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 스타디움 투어에 이어 실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통해 브랜드와 팬들 간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