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올버즈, ‘플랜트 페이서’ 론칭
- 김형규 2023.02.07
- 아르켓, '일상적 세련미' 강조한 봄여름 시즌 컬렉션 공개
- 김형규 2023.02.06
- 오르바이스텔라, ‘비건패션’ 봄 시즌 룩북 공개…“일상 속 자연스러움”
- 김형규 2023.02.02
- 아모레퍼시픽 커스텀미, 맞춤형 스킨케어 ‘비스포크 에센스’ 출시
- 김형규 2023.01.31
- 오르바이스텔라, '동물 사랑 캠페인' 실시
- 문기환 기자 2023.01.10
- 질경이, 中 시장 본격 진출…현지 마케팅사와 '맞손'
- 김형규 2023.01.04
- 소잉디자이너협회, 자립준비청년 후원 ‘행복한 소잉나눔페스티벌’ 개최
- 이석호 2022.12.21
- 애경산업 AGE 20’s, 한국마케팅협회 주관 디지털고객만족도 여성화장품 1위
- 김형규 2022.03.18
- 신원 ‘파렌하이트’, 배우 이수혁 S/S 시즌 화보 공개
- 김형규 2022.03.02
- 이랜드 로이드, 배우 ‘조이현’ 화이트데이 에디션 화보 공개
- 김형규 2022.03.02
- 아모레퍼시픽, 1대 1 맞춤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 김형규 2022.02.28
- ‘잼페이스’ 운영사, 45억 규모 브릿지 투자 유치...누적 110억 돌파
- 이석호 2022.02.17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 명절 맞아 협력사 대금 768억 조기 지급
- 김형규 2022.01.20
- 이랜드 스파오, ‘시티보이룩’ 콘셉트 룩북 공개
- 김형규 2022.01.10
- 설화수 컬처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전통에 새 감각 더하다
- 박종훈 2021.12.27
- 자연에서 받은 영감···칼앤한스, 뷰티케어 진출
- 박종훈 2021.12.21
- LG생활건강, 플라스틱 줄인 제 품···ESG 행보 박차
- 박종훈 2021.12.17
- BTS 美 콘서트 후원한 아모레퍼시픽, 현지 고객에 K뷰티 관심환기
- 박종훈 2021.11.29
-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 하루 만에 판매액 180억 돌파
- 박종훈 2021.11.26
- 아모레퍼시픽, 올해 ‘찾아가는 자원순환교육’ 마무리
- 박종훈 2021.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