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팬덤 마케팅 펼치는 KT... '이강인 팬스토어' 연다
- 신승민 기자 2024.09.04
- SKT 구독 대표 상품 T 우주, AI 기반 구독 마켓으로 업그레이드
- 신승민 기자 2024.09.03
- KT, IFA 2024 참여... 파트너사와 함께 혁신기술 선보인다
- 신승민 기자 2024.09.03
- KT, 제휴 상품 소개·가입 플랫폼 '아껴드림' 출시
- 신승민 기자 2024.09.02
- LG U+, Z세대가 직접 만드는 참여형 멤버십 프로그램 운영
- 신승민 기자 2024.09.02
- 이통 3사의 새로운 무기 '자체 AI'...활용 분야 전방위 확장
- 신승민 기자 2024.09.02
- KT, 간편결제 도입 5주년... 누적 결제액 2조원 돌파
- 신승민 기자 2024.09.02
- 'LG유플러스 US페어 개최'... 글로벌 AI 인재 찾는다
- 신승민 기자 2024.09.02
- SKT, '티딜'에서 추석 맞이 선물 대전 진행
- 신승민 기자 2024.09.02
- LG U+, SM과 협업해 버추얼 아티스트 콘텐츠 만든다
- 신승민 기자 2024.09.02
- KT, 소통 플랫폼 'Y박스' 개편... 리워드 적립·펀딩 등 기능 추가
- 신승민 기자 2024.08.30
- LG유플러스, 글로벌 5G 행사 참석... 통신 산업 생태계 선도할 것
- 신승민 기자 2024.08.30
- KT ‘내고객분석리포트’ 통해 고객 분석 서비스 제공
- 신승민 기자 2024.08.29
- LG유플러스, 국제기능올림픽 클라우드컴퓨팅 종목에 감독으로 참가
- 신승민 기자 2024.08.29
- 이통3사, 이동통신 생태계 표준화 위해 맞손... 개발 진입장벽 낮춘다
- 신승민 기자 2024.08.28
- KT,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시즌2’ 공개
- 신승민 기자 2024.08.27
- STUDIO X+U, 아시아 최대 콘텐츠 마켓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봬
- 신승민 기자 2024.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