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아모레퍼시픽, AI 활용 모발 강화 연구 성과 발표
- 주영래 기자 2025.05.27
-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부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8년 연속 1위 수성
- 주영래 기자 2025.05.26
- 코스모코스, 친환경 헤어케어 신소재 ‘헤어실켄™’ 세계적 권위 학술지에 등재
- 양대선 기자 2025.05.23
- 레트로 감성 입은 '슈에띠즈', 출시 한 달 만에 리오더 돌입
- 주영래 기자 2025.05.23
- LF 닥스골프, 초경량 여름 아우터 '에어리 시리즈' 출시
- 주영래 기자 2025.05.22
- 슈콤마보니, 브라질 핸드메이드 브랜드 '난나카이' 협업
- 주영래 기자 2025.05.22
- 리복, 브라이슨 디샘보 'LIV 골프 코리아' 우승 기념 한정판 출시
- 주영래 기자 2025.05.21
- LF 헤지스, 고객과 임직원이 함께 만든 ‘해피퍼피 캠페인’ 성료
- 주영래 기자 2025.05.20
- 안다르, 1분기 역대 최고 분기 매출 467억 원 달성…전년 대비 34%↑
- 주영래 기자 2025.05.15
- LF, 올 여름 '어글리 시크' 트렌드 대세… '날것의 멋' 재조명
- 주영래 기자 2025.05.14
- 스탠드오일, 일본 도쿄 'BEAUTY&YOUTH' 팝업스토어 성황리 마무리
- 양대선 기자 2025.05.14
- 래코드, 산업 폐 소재를 재해석한 예술 전시
- 주영래 기자 2025.05.14
- LF 질스튜어트뉴욕, '여름에도 우아하게' 여성 트위드 컬렉션 출시
- 주영래 기자 2025.05.13
- 윈세프, 뷰티 가전 라인업 확장…"고데기 2종 정식 출시"
- 양대선 기자 2025.05.12
- 신원 '지이크',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과 콜라보 진행
- 주영래 기자 2025.05.12
- 왁X존스 성수 팝업, 방문객 60%가 해외 고객
- 주영래 기자 2025.05.11
- 현대이지웰, MZ 전문관 선봬 … "2030 직장인 공략 속도"
- 주영래 기자 2025.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