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흩어져 있는 결제계좌 간편통합 서비스 제공

금융·보험 / 문혜원 / 2025-02-27 18:21:13
계좌이동 하고 카드값 100만원 돌려받기 이벤트
결제계좌 변경·카드 출금 고객 대상 커피 쿠폰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은행이 계좌이동서비스로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한 고객에게 카드값 환급과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카드값 돌려받고 100% 커피 2잔' 이벤트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은행이 계좌이동서비스로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한 고객에게 카드값 환급과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카드값 돌려받고 100% 커피 2잔’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계좌이동서비스는 고객의 전 금융기관 자동이체 정보를 확인하고 다른 은행의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계좌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앱 내 '혜택→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카드값 최대 1백만원 행운의 주인공은?!'에서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변경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출금된 카드값 합산 최대 100만원까지 고객 계좌로 환급해준다.

 

또한 1건 이상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변경하거나 계좌에서 1만원 이상 카드 출금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각 1잔씩 최대 2잔의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 내역은 SMS로 통지 예정이며 쿠폰은 우리WON뱅킹 쿠폰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흩어져 있는 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으로 통합해 간편하게 관리하고 이벤트 혜택도 받아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