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日 인기 애니 ‘리제로’와 특별 콜라보 진행

보도자료 / 이석호 기자 / 2021-08-05 17:36:3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대표 김형석, 강기현)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이하 리제로)’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9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에 리제로의 주요 등장 인물인 ‘에밀리아’, ‘람’, ‘렘’ 등 에픽세븐의 영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이 에픽세븐의 세계로 넘어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특별 서브 스토리 ‘이세계의 손님’과 앨범형 서브 스토리 ‘행운의 꽃’ 2종의 서브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 에픽세븐, 리제로와 특별 콜라보레이션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먼저 영웅 ‘에밀리아’를 소환할 수 있다. 에밀리아는 리제로 세계관 속에서 뛰어난 ‘정령술사’로 등장하는 만큼 에픽세븐에서도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선보인다.

이어 영웅 ‘렘’도 소환 가능하다. 렘은 리제로의 핵심 인물로 리제로 세계관 속에서는 로즈윌 저택에서 일하는 메이드로 등장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픽세븐에 함께 선보이는 무료 영웅 ‘람’과는 쌍둥이 자매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최대 7일까지 출석한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풍성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는다.

특히, 마지막 출석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은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 영웅 ‘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영웅 ‘람’은 출석 이벤트뿐만 아니라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펼쳐지는 서브 스토리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