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에 2억 6천만 원 상당 물품 기부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1-29 17:25:1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재사용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아름다운가게에 2억6천만 원 상당의 직매입 상품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 전달식은 2026년 1월 28일 오전, 새롭게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명동점 오픈식 현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홈앤쇼핑과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대한 뜻을 공유했다. 홈앤쇼핑은 매년 아름다운가게에 직매입 상품을 기부해 오고 있으며, 해당 물품 판매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 이웃 지원과 환경 보호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 홈앤쇼핑,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들이 물품기부 및 오픈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홈앤쇼핑]

 

이번 기부는 자원 선순환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상징적인 공간인 명동에 문을 연 아름다운가게 명동점 개점과 함께 전달식이 진행되며, 시민들에게 기부와 나눔의 의미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물품 기부가 자원의 가치를 다시 살리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아름다운가게 관계자도 “홈앤쇼핑의 뜻깊은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기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 명동점을 비롯한 매장에서 소중히 활용해 나눔의 가치를 널리 확산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