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중심에서 일상 중심으로…CN모터스, 카니발 하이리무진 상담·시승 방식 전환”

자동차·항공 / 정진성 기자 / 2026-02-12 17:21:40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카니발 하이리무진 브랜드 씨엔모터스(이하 CN모터스)가 차량을 선택하는 과정 자체에 변화를 주고 있다. 전시장 방문을 전제로 한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고객의 일정과 생활 공간에 맞춰 상담과 시승을 진행하는 ‘찾아가는 상담·시승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 CN모터스

CN모터스의 방문형 상담은 전문 매니저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이동해 진행된다. 카니발과 카니발 하이브리드 기반 하이리무진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단순 사양 설명이 아닌 사용 목적과 가족 구성, 이동 패턴에 맞춘 차량 선택 방향을 안내한다.

 

시승 역시 같은 방식으로 이어진다. 고객은 평소 이용하는 도로 환경에서 차량을 경험하며, 카니발 하이리무진 7인승과 9인승의 실내 구성과 좌석 배치, 주행 감각의 차이를 자연스럽게 비교할 수 있다. 짧은 동선 위주의 전시장 시승과는 다른 판단 기준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 CN모터스

 

서비스 신청 절차는 간소화됐다. CN모터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접수는 물론 전화 예약도 가능해, 시간 제약이 있는 고객도 쉽게 상담과 시승을 요청할 수 있다. CN모터스 관계자는 “차량을 고르는 과정이 고객의 일상 흐름을 방해하지 않아야 한다고 판단했다”며 “찾아가는 상담·시승은 선택 과정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운영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CN모터스는 이와 함께 순회 정비서비스와 CN 논스톱 서비스를 운영하며, 카니발 하이리무진 구매 이후 단계까지 포함한 관리 체계를 이어가고 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