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헤라·에스트라·케라스타즈 신상 단독 선출시

유통·MICE / 정호 기자 / 2026-01-28 16:56:51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뷰티컬리를 통해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브랜드의 신제품을 단독 선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뷰티컬리는 헤라의 신제품 ‘NEW UV 프로텍터 톤업 50ml’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색상은 피치, 라벤더, CC 내추럴 등 3종으로, 전 색상을 뷰티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컬리>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 200g’과 ‘아토베리어365 클렌징 밀크 200ml’를 뷰티컬리에서 가장 먼저 출시했다.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은 아미노산 유래 세정 성분을 담은 약산성 세안제다. 클렌징 밀크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면서 메이크업과 선크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스타즈는 ‘방 디발렁 샴푸 500ml’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세트를 단독 선출시했다. 방 디발렁 샴푸는 과도한 유분을 정돈하고 두피와 모발에 균형 잡힌 수분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헤라 UV 신상품 라인 구매 시 피디알엔 앰플 마스크 세트와 UV 프로텍터 톤업 라벤더 15ml, 핑크 파우치로 구성된 3종 기프트를 증정한다. 헤라 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에이지 어웨이 5종 키트, 1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에이지 어웨이 BX 크림 25ml를 제공한다.

 

에스트라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토베리어365 클렌징폼·클렌징 밀크 3ml를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동일 제품 30ml를 추가 제공한다.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뷰티컬리는 내달 2일까지 헤라, 에스트라, 케라스타즈 제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들이 신제품 출시 채널로 뷰티컬리를 선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뷰티컬리만의 안목으로 엄선한 신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