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설 맞아 ‘쿡셀 세라믹 더블 블랙큐브 프라이팬' 선봬

유통·MICE / 심영범 기자 / 2026-02-06 16:54:52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설 명절을 맞아 주방 필수 아이템을 한데 묶은 프리미엄 조리기구 세트를 선보인다.

 

NS홈쇼핑은 오는 7일 오후 7시 30분 설 명절 특집 방송을 통해 ‘쿡셀 세라믹 더블 블랙큐브 프라이팬 풀세트’를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NS홈쇼핑]

 

이번 풀세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에 세라믹 코팅을 적용한 프라이팬 제품군으로, 프라이팬과 웍, 구이팬은 물론 가마솥과 찜기, 인덕션까지 포함했다. 

 

본품으로는 세라믹 더블 프라이팬 22cm·28cm, 세라믹 더블 궁중웍 28cm, 세라믹 블랙 양수 구이팬 36cm가 제공된다. 구이팬에는 복합유리뚜껑과 스트레이너가 함께 구성되며, 정담 구운 곱창김(14g)을 추가했다.

 

특별 구성으로는 세라믹 사각 멀티팬 30cm, 세라믹 레드 파티웍 28cm, 가마솥 22cm와 전용 유리뚜껑(22cm·28cm), 찜기 28cm, 실리콘 손잡이, 조립식 프라이팬 거치대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쿡셀 홀로그램 인덕션 V1(모델명 YSDC-001A)까지 더했다.

 

임영소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부장은 “명절을 앞두고 주방 필수 아이템을 한 번에 준비하려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구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며 “설 명절 선물은 물론 혼수·이사 시즌을 앞둔 고객에게도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오늘의 이슈

포토뉴스

SNS